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로코 여신의 팔색조 변신


입력 2019.12.20 08:47 수정 2019.12.20 09:12        이한철 기자
배우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팔색조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 tvN 배우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에서 팔색조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 tvN

손예진이 다채로운 연기 변신으로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입증한다.

21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 3회에서 손예진이 화려함을 벗어던지고 수수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쏠린다.

앞서 손예진은 대한민국 최고의 셀럽이자 패션 브랜드 CEO 윤세리의 당당한 면모를 보여주며 등장, 화려하고 도시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탄탄대로를 달리던 윤세리(손예진 분)는 패러글라이딩 도중 북한에 불시착하는 사고를 겪었고, 인생 첫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모험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도도한 재벌 3세 포스와 수수하고 털털한 매력 사이를 넘나드는 윤세리의 모습이 보여졌다. 20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당당한 눈빛으로 주위를 압도하는 모습부터 내추럴한 옷차림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면모까지 윤세리의 다채로운 이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리정혁(현빈 분)의 집에 당분간 신세를 지게 된 윤세리는 북한의 의복들을 빈티지한 매력으로 승화하며 패션 브랜드 CEO다운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이처럼 손예진은 도도함과 청순미를 넘나드는 윤세리의 모습을 완벽 소화하며 올 겨울 남심을 저격할 사랑스러운 로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현빈과 손예진의 두 특급 배우의 환상 케미스트리로 시작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사랑의 불시착'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연이어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TV드라마 화제성 지수와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 2019년 12월 9일 ~ 12월 15일 기준) 1위를 차지하는 등 놀라운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갈수록 무르익는 전개와 함께 앞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화려함을 한 겹 덜어내고 수수함을 장착한 손예진의 새로운 모습은 21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