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등사회/과학, 스마트 인강 ‘밀크티중학’으로 개념부터 확실하게 ‘꿀꺽’


입력 2019.12.20 17:00 수정 2019.12.20 10:22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중학교 사회와 중학교 과학 과목은 국/영/수 주요과목만큼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중등사회 및 중등 과학의 기초를 잘 다지면 추후 고등학교 내신성적과 수능탐구영역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중등사회 및 중등과학 과목을 암기과목으로 쉽게 생각해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범위가 넓어지며, 난이도도 높아진다. 또 해당 과목들을 공부할 때는 외우려고 노력하기 보다 개념을 먼저 파악하고 반복적으로 문제풀이 연습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성적향상이 이뤄질 것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 중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중학교 사회 및 과학 과목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개념꿀꺽 액티비티 강좌’ 서비스를 선보인다.

밀크T 올패스 종합반을 통해 수강이 가능한 해당 강좌는 중학교 1학년부터 2학년까지 사회/과학 공부를 쉽고 재미있으면서도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제공 중이다.

먼저 단원마다 짧게 나눈 핵심 강의로 부담 없이 중학과학, 중학사회 공부를 할 수 있으며, 태블릿PC의 터치 형식을 활용한 ‘잠깐 퀴즈’로 단원의 학습이해도를 점검한다. 여기에 드래그 앤 드롭 형식을 이용해 중요 어휘를 다질 수 있다. 해당 과정을 거치면 사회/과학 과목의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학습 후 기본 문제를 풀어보며 중학교 시험 준비를 하게 되는데, 맞은 문제는 더욱 확실하게 개념을 머릿속에 넣을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틀린 문제가 있다면 쌍둥이 문제를 풀어보며 개념을 다시 정리하게 된다.

천재교과서 변희원 초중등과학팀장은 “중학교 사회 및 중학교 과학 성적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고, 암기 위주의 학습보다는 개념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갈 수 있는 개념꿀꺽 액티비티강좌를 선보이게 됐다. 학생들이 조금 더 쉬운 사회/과학 공부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 역시 제공될 예정이다.”고 전했다.

중학교 사회 및 과학 내신성적 향상을 위한 천재교육 밀크T중학 개념꿀꺽 액티비티 강좌는 종합반 회원에 한해 제공된다.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해당 서비스를 미리 누린 후 선택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