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평생패스’,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


입력 2019.12.21 11:30 수정 2019.12.20 15:19        성지원 기자
ⓒ에듀윌 ⓒ에듀윌


고용노동부가 취업포털 워크넷의 최근 5년 구직건수 1,000만건을 분석한 결과 20대 이하 구직자가 선호하는 직종으로 사회복지사는 2014년 18위에서 2018년엔 14등으로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처럼 사회복지사에 대한 사회적 니즈가 높아지는 가운데, 향후 10년간 사회복지사 고용 역시 증가할 전망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에 맞춰 사회복지사 합격까지 평생 지원하는 ‘평생패스’를 선보인다.

‘평생패스’는 2020년 사회복지사 합격을 위해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합격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강의는 사회복지사 1급 강의 만족도 97%를 자랑하는 에듀윌 강사진으로 꾸려지며 타이트한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별 기본개념 정립과 전체이론을 체계화하는 ‘기본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문제 적응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단계를 제공한다. 이어 현재 실력을 점검하고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능력을 강화하는 ‘핵심요약’과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기출문제풀이’로 진행된다.

여기에 최근 출제경향을 분석한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해설특강을 특별 제공한다. 최신 경향이 반영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서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철저한 점검을 위한 해설 및 특강도 제공해 완벽히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합격자들은 “비전공자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기본이론을 학습할 수 있었다”며 “에듀윌 덕분에 새로 인생 2막을 시작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아 말한다.

사회복지사 합격까지 평생 지원하는 ‘평생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오는 26일까지 7% 수강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