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세계푸드, 요리연구가와 협업 '에어프라이어 전용HMR' 2종 출시


입력 2019.12.26 08:49 수정 2019.12.26 08:51        김유연 기자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7월 에어프라이어 전용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 에어쿡’을 론칭하며 냉동 가정간편식 시장공략에 나선 신세계푸드는 올반 에어쿡 제품의 맛과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선보일 수 있는 협업 파트너를 찾아왔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요리연구가 문성실의 레시피와 올반의 제품 개발력을 접목하면 높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협업에 나섰다. 요리연구가 문성실은 ‘에어프라이어 119 레시피’의 저자로도 널리 알려져 있으며, 국내 에어프라이어 도입시기부터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다양하게 선보인 것으로 유명하다.

신세계푸드가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2종은 올반 에어쿡 ‘멘보샤’와 ‘미니 찰핫도그’ 등 2종이다.

‘올반 에어쿡 멘보샤’는 바삭한 식빵 사이에 통새우를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탱글한 식감을 살린 중식 새우 토스트다. 매콤달콤한 스위트칠리소스가 동봉되어있어 더욱 맛있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고급 요리인 멘보샤를 1만원도 되지 않는 실속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약 17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6분간 조리 후 뒤집어 7분간 다시 조리하면 된다.

‘올반 에어쿡 미니 찰핫도그’는 부드럽고 쫄깃한 찹쌀 빵 속에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탱글탱글한 소시지가 들어있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에어프라이어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출시돼 조리도 간편하다. 약 18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약 7분간 조리하면 된다.

‘올반 에어쿡 멘보샤’와 ‘미니 찰핫도그’는 프리미엄 식품 쇼핑몰 ‘푸드샵’, 온라인몰 ‘11번가’에서 선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9980원(300g)과 6980원(320g)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정간편식 필수 조리기구로 에어프라이어가 각광받는 것에 맞춰 다양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요리연구가 문성실과 협업해 전용 제품 개발에 나섰다”며 “향후 냉동 튀김류, 육가공품, 디저트류 등 다양한 에어프라이어 전용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