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발라드황제 신승훈, SBS '가요대전'서 레전드 클래스 입증


입력 2019.12.26 09:45 수정 2019.12.26 09:54        이한철 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4년 만에 연말 음악방송에 출연해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다. SBS 방송 캡처.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4년 만에 연말 음악방송에 출연해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다. SBS 방송 캡처.

발라드황제 신승훈이 명품 라이브 무대로 레전드 클래스를 입증했다.

신승훈은 2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된 '2019 SBS 가요대전'에서 추억의 발라드 무대를 선보이며 '발라드 황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더욱이 내년 데뷔 30주년을 앞둔 신승훈은 2015년 MBC '가요대제전' 이후 4년 만에 연말 음악방송 무대에 올라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신승훈은 기타리스트 적재와 함께 영화 '엽기적인 그녀' OST인 'I believe'와 '보이지 않는 사랑'을 선곡해 독보적인 감성 무대를 선보였다.

6년간 콘서트를 통해 호흡을 맞춰온 두 사람인 만큼 적재의 기타 연주에 신승훈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더해져 크리스마스의 밤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또 보이그룹 세븐틴 승관, 도겸과는 '그 후로 오랫동안'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통해 훈훈한 선후배 케미를 자랑하며 귀 호강을 안겼다.

특히 신승훈은 무대 말미 무반주 라이브를 펼치는 등 목소리만으로 공연장을 꽉 채우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과시하며 관객들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처럼 신승훈은 SBS '가요대전'의 품격을 높이는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30년 내공이 돋보이는 '발라드 황제'로서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신승훈은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내년 3월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