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영석·이서진·이승기 뭉쳤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


입력 2019.12.26 15:45 수정 2019.12.26 15:45        부수정 기자
나영석 tvN PD가 이번에는 숏폼 콘텐츠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각 소속사 나영석 tvN PD가 이번에는 숏폼 콘텐츠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각 소속사

나영석 tvN PD가 이번에는 숏폼 콘텐츠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26일 tvN에 따르면 나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tvN 예능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요리, 공장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10분 내외의 짧은,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영석 PD와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 PD가 공동 연출을 맡는다.

코너마다 각기 다른 출연진이 등장하는 것도 '금요일 금요일 밤에'의 특징. '어쩌다 어른'의 양정무 교수, '알쓸신잡3'의 김상욱 교수, 한준희 축구 해설가, 이서진, 홍진경, 은지원, 박지윤 아나운서, 장도연, 이승기, 송민호가 출연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를 공동 연출하는 장은정 PD는 "짧은 콘텐츠, 이른바 숏폼 콘텐츠가 모바일 콘텐츠의 대세로 부상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금요일 금요일 밤에'에서는 서로 다른 10분 내외의 짧은 코너들을 묶어서 선보일 것"이라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어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요리 등 각 분야에 능숙한 출연진들을 섭외했다"며 "이들의 활약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10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