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성훈 산맥' 등반 성공?


입력 2019.12.27 09:08 수정 2019.12.27 09:25        부수정 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몸개그 케미가 빛을 발한다.ⓒ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몸개그 케미가 빛을 발한다.ⓒ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의 몸개그 케미가 빛을 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26회에서는 곡소리 난무하는 말뚝박기 게임이 펼쳐지며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말뚝박기 게임 순서가 찾아오자 무지개 회원들은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내기 시작하면서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현역 야구선수인 손아섭은 승리를 위해 가차 없이 팀원을 트레이드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본격적으로 게임이 시작되자 날렵한 몸짓을 자랑하는 화사의 활약에 남성 멤버들조차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된다. 특히 그녀의 매서운 '꼬리뼈 어택' 맛을 본 이시언은 "드라이버로 찍는 줄 알았네"라는 생생한 후기를 전한다고 해 화사의 날다람쥐 같은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지난 '여은파'(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말뚝박기에서 한혜진에게 가로막혔던 박나래는 이번엔 성훈을 뛰어넘어야 하는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더 험난한 '성훈 산맥'을 마주한 나래코기는 마치 히말라야 등반을 앞둔 산악인 같은 비장한 표정을 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과연 박나래가 지난 굴욕의 순간을 극복하고 '성훈 산맥' 등반에 성공할 것인지 궁금증이 커진다.

여기에 말뚝 박기 도중 나타난 '해피 성우'의 출현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특히 어딘가 한 곳에만 유달리 전해지는 묘한(?) 행복감에 이성우는 어쩔 줄 모른 채 함박웃음만 짓게 된다고.

또한 이성우의 상황도 모르고 말뚝 박기에 더욱 열정적으로 임하는 다른 회원들의 모습이 대비되면서 큰 웃음을 줄 전망이다.

한편 지난 출연 당시 남다른 요리 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던 이성우와 경수진은 회원들의 저녁을 책임질 특별한 요리를 마련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재료부터 다 직접 준비한 두 사람의 정성에 무지개 회원들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나 혼자 산다'가 낳은 '먹방 요정' 성훈과 화사는 요리를 맛보자마자 명성을 입증하듯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2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