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대비하는 중1 자유학년제, 사교육비 부담 줄인다


입력 2020.01.01 13:00 수정 2019.12.31 10:38        성지원 기자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최근 중학교 자유학년제 대비를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도 늘고 있다. 중학교 1학년에 진학하면 짧게는 6개월에서 길게는 1년 동안 자유학년제를 경험하게 되는데, 대부분 체험활동과 진로탐색 과정이 이뤄지고 있어 내신성적 관리는 따로 해야 한다.

이에 스마트 중등인강은 자유학기제와 중등내신성적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학부모들의 사교육비 부담도 줄였고,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공부를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단 점도 크게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이에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알려진 밀크티 중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중학은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고 멀티미디어학습으로 다양한 중학교 공부 관리가 가능하다. 중1을 위한 자유학년제 과정에는 진로탐색은 물론 자기주도학습습관 형성 과정, 내신 대비 과정 등 다양한 내용이 있기 때문에 현재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

이처럼 밀크티 중학이 선보이고 있는 중학교 자유학년제 과정은 내신기초강좌부터 내신진도강의, 영어/수학 강의, 직업/학과 체험, 자기주도학습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 학생의 학업성취도나 학습수준, 공부스타일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맞춤형으로 공부할 수도 있으며, 별도로 수행평가나 서술형평가에 대한 대비도 철저하게 할 수 있다. 모든 밀크T 중학교공부 과정은 담임선생님의 관리아래 이뤄지기 때문에 학부모들의 걱정을 덜어냈다.

뿐만 아니라 공부하기에 시간이 마땅치 않은 학생들도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여기에 시험기간기간에는 각종 시험대비특강과 시험 자료, 질의응답 등을 마련해 완벽한 내신성적관리를 돕고 있다.

이처럼 중학교 자유학년제 대비와 중등내신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은 예비 중학생들을 위해 무료 체험 신청 시 반 편성 배치고사 예상문제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