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블리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 2+1’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1.14 09:22 수정 2020.01.14 09:22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임블리 뷰티 브랜드 블리블리는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2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1개를 추가 증정하며, 이벤트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임블리 국내몰 및 영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녹차 가루와 효소파우더가 함유된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로 피부 노폐물은 물론 각질과 피지까지 케어해주는 스마트 클렌징 제품이다. 모공케어 특허 성분인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혼합추출물과 함께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귀리가루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준다.


블리블리 관계자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은 효소 파우더 클렌저를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블리블리 효소 파우더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 제거,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줘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보들보들하게 가꿔 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