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라디오스타' 권상우, '핑크 소라게 짤' 탄생 예고


입력 2020.01.15 23:01 수정 2020.01.15 16:52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배우 권상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MBC 배우 권상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MBC

배우 권상우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그는 전설의 소라게와 조개껍데기 짤의 탄생 비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라디오스타'는 15일 네이버 TV를 통해 권상우의 '소라게 짤' 탄생 비화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권상우가 소라게 짤 이모티콘 등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유용하게 쓰고 있다"라며 아내의 말을 깜빡했을 때의 상황을 재연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소라게 짤뿐만 아니라 충격적인 조개껍데기 짤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권상우는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키려고 한 애드리브였다"라며 짤의 비화를 털어놨다. "(상대역이었던) 김희선 씨가 제일 놀랐을 것 같아 미안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소라게 짤 역시 애드리브였다고 털어놨다.. 슬픈 장면을 극대화하기 위한 그만의 즉흥 연기였다고. 당시 현장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다고 밝힌 그는 "이렇게 될 줄 몰랐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권상우는 2020년 버전으로 새로운 소라게 짤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응해 관심을 끌었다. 그를 위해 핑크 모자와 조개껍데기까지 준비된 상황. '인간 핑크 소라게'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일 밤 11시 5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