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 오는 19일 2020년 제 1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 실시


입력 2020.01.16 18:00 수정 2020.01.16 16:32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에듀윌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5개 지역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위치한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이 접근하기에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오는 19일(일) 에듀윌 주택관리사 제 1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동일한 환경을 마련해 수험생이 실제 시험에 대비할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은 시험 전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실전모의고사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최근 시행된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의 출제 경향을 분석하고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제공하는 에듀윌만의 합격 콘텐츠다.


특히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시험 후에는 개인별 맞춤 성적 분석을 제공한다. 회차별 성적분석, 단원별 약점보완 솔루션 등을 제공해 성적 분석을 통한 약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