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뛰드하우스, 2020년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 출시


입력 2020.01.22 17:40 수정 2020.01.22 17:41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월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월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월 달콤한 초콜릿 콜라보레이션 '허쉬 컬렉션'을 한정 판매한다.


허쉬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 틴트 2종, 뷰티툴과 스페셜 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는 6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초콜릿이 녹아 들어 간 듯한 리얼 초코 브라운 컬러의 ‘허쉬 오리지널’과 쿠키와 크림이 만난 듯한 컬러의 ‘허쉬 쿠키 앤 크림’이 출시된다.


또 허쉬 초콜릿의 리치한 텍스처로 한 번만 발라도 깊고 진하게 표현되는 ‘파우더 루즈 틴트 허쉬’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허쉬 컬렉션 론칭 기념으로 에뛰드하우스 공식몰에서 22일부터 이달 31일까지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허쉬 아이즈 얼리버드 세트는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와 ‘마이 뷰티 툴 허쉬 브러쉬’로 구성된 제품으로 1만7000원에 선보인다.


허쉬 컬렉션은 2월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