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류시원, 다음달 비연예인과 결혼…웨딩화보 공개


입력 2020.01.23 08:44 수정 2020.01.23 08:45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배우 류시원이 다음 달 결혼한다.ⓒ알스컴퍼니 배우 류시원이 다음 달 결혼한다.ⓒ알스컴퍼니

배우 류시원이 다음 달 결혼한다.


류시원 소속사 알스컴퍼니는 22일 "류시원이 오는 2월 중순 비연예인 여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비 신부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사려 깊은 마음과 배려심, 밝고 긍정적인 성품을 가졌다"며 "류시원 씨와는 지인을 통해 자연스럽게 인연을 맺은 후 사랑을 키워왔고,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류시원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 류시원 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류시원은 과거 한 차례 결혼했으나 2015년 이혼하고 5년 만에 재혼하게 됐다.


1994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한 류시원은 '창공', '사랑할 때까지', '행복은 우리가슴에', '순수', '종이학', '진실', '비밀', '아름다운 날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원조 한류스타 중 한 명인 그는 최근까지 일본에서 데뷔 15주년 콘서트를 열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