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올리브영, 25일부터 ‘올리브영데이’ 실시… 뷰티 유망주 총망라


입력 2020.01.23 11:44 수정 2020.01.23 11:45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CJ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CJ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한 해를 시작하는 1월인 만큼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 올해 주목할만한 ‘뷰티 유망주’로 꼽는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팩토리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진 브랜드뿐 아니라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 대표 인기 브랜드의 유망 상품을 한데 모았다.


또 건강 관리와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유산균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바디용품, 염모제 등 신년 결심 아이템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깜짝 특가 행사도 기획했다. 기간 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한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보타닉힐보 멜팅클리어 클렌징 밤’을 2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온라인몰에서는 25일 오전 10시부터 1인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데이에서는 올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향후 올리브영 대표 인기상품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와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유망한 헬스&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