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불시착' 김수현, 단 몇 분만으로 묵직한 존재감


입력 2020.01.23 08:58 수정 2020.01.23 08:58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김수현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tvN 배우 김수현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tvN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한 배우 김수현의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사랑불' 10회는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올 겨울을 강타할 유일무이한 로맨스 드라마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10회 에필로그에는 배우 김수현이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화제를 낳았다.


김수현은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맡았던 원류환 역과 똑같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대한민국에 머무르는 북한 군인이라는 캐릭터를 살린 스핀오프 설정의 참신함과 몸을 사리지 않은 김수현의 열연은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안방극장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23일 '사랑불' 제작진은 배우 김수현의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수현은 다듬지 않은 더벅머리와 초록색 트레이닝 복 차림으로 7년 전 원류환(김수현 분)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 세월이 비껴간 듯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호흡을 맞춘 5중대 대원들과 정만복(김영민 분)과도 자연스러운 장면을 만들며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개구지고 장난스러운 연기로 임팩트를 남긴 김수현은 촬영 중간중간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링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까지 보여주며 명품 배우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사랑불'은 특급 주연 배우들의 활약뿐만 아니라 존재감을 빛내는 카메오들의 등장으로도 연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과 강한 개성으로 존재감을 빛낸 김수현의 깜짝 출연은 유쾌함을 한 스푼 더하며 예측을 불허하는 절대 극비 로맨스 드라마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한편, 오는 25일 오후 9시에는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 - 설 선물 세트가, 설 당일인 26일오후 9시에는 영화 '극한직업'이 대체 편성된다. 또한 24일, 25일, 26일 3일간 매일 13시부터는 '사랑의 불시착' 1부부터 10부까지 몰아보기 연속 방송이 예정돼 있다.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2월 1일 오후 9시에 11회가 방송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