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니아SLS, 용인 죽전에 애플서비스센터 오픈


입력 2020.01.23 09:23 수정 2020.01.23 09:25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업무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7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5시

경기 용인시 수지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위치한 위니아SLS 애플서비스 죽전센터 전경.ⓒ대유위니아그룹 경기 용인시 수지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위치한 위니아SLS 애플서비스 죽전센터 전경.ⓒ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는 전국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를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마트 내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애플서비스센터 죽전점은 위니아SLS가 수도권에 13번째로 오픈하는 센터로 아이폰·아이패드·애플워치·에어팟·비츠(Beats) 등 제품을 수리한다. 맥(Mac)은 내달 중순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다.


위니아SLS는 지난해 5월부터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청자를 방문해 아이폰 수리를 지원한다.


위니아SLS의 애플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업체로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 위니아SLS의 센터 10개는 애플로부터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인증받았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최다 애플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도영 기자 (ld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도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