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B증권, ‘KB able 글로벌스펙트럼 랩’ 추가 모집


입력 2020.02.03 11:45 수정 2020.02.03 11:45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KB증권 ⓒKB증권

KB증권은 작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온 ‘KB able 글로벌 스펙트럼 랩’의 최저가입 금액을 1500만원으로 낮춰 3일부터 10일까지 추가 모집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10월 각각 출시한 ‘KB able 글로벌스펙트럼 랩’은 미중 무역분쟁 등 변동성이 큰 시장 상황에서도 시장 국면 마다 적절한 대응을 보여주고 있다. 올해 국내외 주식시장의 변동성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우수한 상품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모집하기로 했다.


‘KB able 글로벌스펙트럼 랩’은 플레인바닐라투자자문의 자문을 받아 운용한다. 플레인바닐라 투자자문은 밑은 막히고 위로는 열려있는 투자를 지향하는 자문사로 KB증권을 비롯한 대형증권사의 랩 상품 운용 자문을 맡고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국내외 주식, 채권, ETF(레버리지, 인버스 포함) 등 다양한 자산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다. 고위험 고수익 자산과 중위험 중수익의 해외 인컴형 자산은 물론, 시장변동 상황에 대처 하기 위해서 레버리지/롱숏ETF까지 이용해 시장 국면마다 헷지 및 추가 수익전략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KB able 글로벌 스펙트럼 랩’은 KB증권 모바일 M-able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가입 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더욱 증대 시켰다.


정경훈 Wrap운용부장은 “올 한해 국내외 정치, 경제적 상황들로 시장의 변동성은 작년보다도 더 확대될 가능성이 있어 개인투자자들은 전문가의 자산관리를 통해 시장에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며, “앞으로 고객 자산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상품은 초고위험 상품이며, 환헤지를 실시하지 않는다. 운용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이미경 기자 (esit91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미경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