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카드, 프리미엄카드 '위 테라'·'위 레아' 위 시리즈 2종 출시


입력 2020.02.05 09:56 수정 2020.02.05 09:56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국내외 최대 3% 또는 3마일리지 무제한 적립 '위 테라카드' 등 2종

전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 등도 제공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고품격 프리미엄 서비스를 탑재한 'ü TERRA(위 테라), “ü RHEA(위 레아)카드(이하 위 카드 2종)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위 카드 2종은 대지의 광활함을 상징하는 TERRA(테라)와 대지의 여신을 상징하는 RHEA(레아)가 기존 VIP 특화상품 네임인 ü(위)에 더해진 NH농협카드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네임이다.


위 카드 2종은 NH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형’과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마일리지형’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위 테라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가 무제한으로 적립된다. 주말에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 적립, 해외 전가맹점에서는 NH포인트 3% 또는 3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전세계 스타벅스에서 음료 구매 시 매월 4000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 레아카드는 국내 전가맹점에서 NH포인트 1% 또는 1마일리지, 해외 전가맹점과 국내 특별가맹점(국내 주유소, 백화점, 골프장, 면세점 업종)에서는 NH포인트 2% 또는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적립 한도는 월 최대 50만 포인트 또는 5만 마일리지, 연간 300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NH포인트 5만점을 보너스 적립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의 위 카드보다 업그레이드된 VIP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3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바우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우처 서비스로는 농촌사랑 상품권, NH포인트 바우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호텔 외식이용권,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전세계 공항 라운지를 동반자 1인과 함께 무료(연간 10회~20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제 브랜드 프리미엄 서비스 UnionPay 다이아몬드(공통), VISA시그니처(위 테라카드), Mastercard 월드(위 레아카드)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VIP고객의 품격을 높이는 스페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용 상담센터인 위데스크를 운영 중이다.


위 카드 2종의 연회비는 위 테라카드는 49만5천원~53만원, 위 레아카드는 29만5천원~33만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VIP고객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층 강화된 혜택과 실용성을 더한 프리미엄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