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보영, BH엔터와 전속 계약…이병헌 한지민과 한솥밥


입력 2020.02.12 09:15 수정 2020.02.12 09:15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배우 박보영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박보영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데일리안 류영주 기자

배우 박보영이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보영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BH엔터테인먼트는 "박보영 배우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이자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박보영이 앞으로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보영은 10년 넘게 몸담았던 소속사 피데스스파티윰을 떠나 BH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틀게 됐다.


박보영은 2006년 EBS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한 후, 드라마 tvN '어비스',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KBS2 '정글피쉬1', SBS '왕과 나', 영화 '너의 결혼식', '피끓는 청춘', '늑대소년', '과속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러블리함을 강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배우다.


박보영이 전속계약을 체결한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고수, 김고은, 박해수,안소희, 우효광, 유지태, 이병헌, 이지아, 이진욱, 이희준, 정우, 추자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다.


박보영은 지난해 6월 드라마 '어비스' 이후, 팔 부상 회복과 건강을 위해 잠시 활동을 쉬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