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딸 가진 엄마로서 공감, 많이 울었다"


입력 2020.02.18 15:02 수정 2020.02.18 16:07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김태희가 tvN 토일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출연 계기를 밝혔다. ⓒ tvN 배우 김태희가 tvN 토일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출연 계기를 밝혔다. ⓒ tvN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5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이유를 밝혔다.


김태희는 18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tvN 새 토일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그린다.


아이 한 번 안아보지 못한 아픔에 이승을 맴도는 고스트 엄마 차유리로 분한 김태희는 "작년 가을 이 작품을 처음 만났다. 대본을 보며 딸을 가진 엄마로서 공감이 됐고 많이 울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메시지를 가진 작품"이라며 "대본을 보고 느낀 깨달음이나 교훈들을 직접 연기함으로써 시청자들과 함께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선택했다"고 출연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하이바이, 마마!'는 오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