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뮤지컬 '차미' 캐스팅 공개…유쾌한 힐링 코미디


입력 2020.02.21 09:06 수정 2020.02.21 22:31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뮤지컬 '차미'에서 차미호 역에 캐스팅된 배우 유주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함연지, 이아진과 차미 역에 캐스팅 된 이가은, 정우연, 이봄소리. ⓒ PAGE1 뮤지컬 '차미'에서 차미호 역에 캐스팅된 배우 유주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함연지, 이아진과 차미 역에 캐스팅 된 이가은, 정우연, 이봄소리. ⓒ PAGE1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은 뮤지컬 '차미'가 신선한 바람을 몰고 올 ‘매력만점’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4월 14일부터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개막하는 '차미'는 2016년 우란문화재단의 '시야 플랫폼: 작곡가와 작가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개발돼 2017년과 지난 2019년 두 번의 트라이아웃 공연을 통해 약 4년여간 체계적인 무대화 과정을 거쳤다.


당시 짧은 공연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전석 매진으로 관객들은 물론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얻으며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최근 깜짝 티저포스터 공개로 공식적인 초연을 확정 지은 '차미'는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빈틈없는 캐스트를 공개했다. 각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12인의 배우들은 찰떡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소심하고 자존감 낮은 평범한 대학생으로 취업준비와 편의점 아르바이트로 정신없는 일상을 살고 있지만, 온라인 SNS에서는 완벽한 존재를 꿈꾸는 차미호 역에는 유주혜와 함연지, 이아진이 낙점됐다.


또 차미호가 꾸며낸 SNS 속 완벽한 존재로, 현실 세상으로 나와 미호의 삶을 대신 살게 되는 차미 역으로는 이봄소리, 정우연, 이가은이 열연한다.


뮤지컬 '차미'에서 김고대 역에 캐스팅된 배우 최성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안지환, 황순종과 오진혁 역에 캐스팅 된 강영석, 서경수, 문성일. ⓒ PAGE1 뮤지컬 '차미'에서 김고대 역에 캐스팅된 배우 최성원(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안지환, 황순종과 오진혁 역에 캐스팅 된 강영석, 서경수, 문성일. ⓒ PAGE1

차미호의 편의점 아르바이트 동료로 책을 좋아하고, 아날로그 감성을 지닌 똑똑한 괴짜이자 '차미호'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존중하고 아끼는 김고대 역에는 최성원, 안지환, 황순종이 캐스팅됐다.


외모, 배경, 실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삶을 지루해하며 늘 새로운 자극을 찾아 헤매는 오진혁 역에는 문성일과 서경수, 강영석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차미'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보았을 이야기를 통해 SNS가 필수인 세상에 사는 우리들의 현실을 그대로 담아낸 뮤지컬이다. 극심한 경쟁과 끊임없이 타인과 비교하며 지쳐가는 현대인에게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사랑하라'라는 교훈과 함께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3월 3일 충무아트센터 1차 티켓 선예매 오픈을 시작으로 3월 4일 인터파크에서 첫 번째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