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엑소 수호, 전곡 작사·기획 참여한 첫 솔로 앨범 ‘자화상’ 발매


입력 2020.03.30 09:42 수정 2020.03.30 09:4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엑소 수호의 솔로 음원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수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곡 ‘사랑, 하자’(Let’s Lov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공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사랑, 하자’에 대해 “서정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모던 록 장르의 곡”이라며 “사랑을 표현하는 데 있어 서툴고 부족하지만 서로 용기를 내어 사랑을 하자는 내용의 가사가 담겨있다. 특히 수호의 감미로운 보컬과 실제 밴드 세션의 연주가 어우러졌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몽환적인 어쿠스틱 팝 곡 ‘오투’(O2), 팬 송 ‘메이드 인 유’(Made In You), 이별 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록발라드 ‘암막 커튼’(Starry Night), 자화상 속 자신의 모습에서 사랑했던 사람의 흔적을 느끼고 추억하는 곡 ‘자화상’(Self-Portrait), 윤하가 피처링한 ‘너의 차례’(For You Now)까지 총 6곡이 담겼다.


수호는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기념 생방송 ‘수호展: 사랑, 하자’를 진행한다. 일일 도슨트로서 새 앨범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