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아지오코리아 “1인가구 겨냥”…조니워커 소용량 패키지 리뉴얼 출시


입력 2020.04.08 09:32 수정 2020.04.08 09:3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1인가구와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 겨냥 조니워커 소용량 패키지 리뉴얼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조니워커 소용량 제품 ⓒ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소용량 제품 ⓒ디아지오코리아

국내 1위 위스키 업체인 디아지오코리아가 밀레니얼 세대의 홈술 트렌드를 겨냥해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소용량 제품인 ▲조니워커 레드 레이블 200㎖,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뉴얼된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최근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 트렌드와 늘어나고 있는 1~2인 가구를 위한 제품이다.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는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려하고 돋보이는 컬러에 조니워커의 슬로건인 ‘KEEP WALKING’의 로고가 전면에 세련되게 새겨져 있으며, 특히 조니워커 병이 거꾸로 서있는 위트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최근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혼술’은 물론 지인들과 화상통화를 통해 만나는 ‘버추얼 파티’, ‘랜선 파티’ 등의 새로운 음주문화가 부상하고 있어 ‘하이볼’ 칵테일 등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소용량 위스키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있다.


아울러 디아지오코리아는 젊은 소비자들이 위스키를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조니워커에 레몬시럽을 더한 ‘조니레몬’과 진저에일을 섞은 ‘조니진저’의 칵테일 레시피를 공개한 바 있다. 간편하게 만들 수 있으며 레몬시럽과 진저의 스파이시하면서 상쾌한 풍미로 부담 없는 맛이 특징이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조니워커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조니워커 소용량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조니워커 소용량 제품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조니워커 200㎖ 소용량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