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 봄 시즌 ‘결혼준비’ 기획전 진행


입력 2020.04.08 09:28 수정 2020.04.08 09:29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오는 19일까지예비부부를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쿠팡 ⓒ쿠팡

쿠팡이 봄 웨딩 시즌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결혼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은 결혼준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팡은 가구, 가전, 주방용품 등 혼수 용품부터 웨딩촬영, 신혼여행까지 총 1400만여 종의 결혼 관련 상품을 ▲특별 할인관 ▲둘만의 공간 가구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맛과 멋을 살리는 주방용품 ▲생활의 편리함 가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인다.


별도의 브랜드관에서는 테팔, 해피콜, 쿠첸 등 쿠팡이 엄선한 27개 브랜드의 상품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다. 또한, ▲셀프웨딩촬영 ▲프로포즈‧이벤트 ▲신혼여행 ▲답례품 등 결혼 전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6가지 카테고리로 선보여 빠짐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설치가 까다로운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대형가전은 ‘전문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쿠팡 전문설치는 구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과 설치까지 지원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코로나19로 혼수도 외출없이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구매가 증가해,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