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5-26 10시 기준
확진환자
11225 명
격리해제
10275 명
사망
269 명
검사진행
22044 명
13.1℃
구름조금
미세먼지 17

신라스테이 삼성, 한강‧시티뷰를 한 눈에…4월 1일 개관

  • [데일리안] 입력 2020.03.31 10:46
  • 수정 2020.03.31 10:46
  •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무제한 생맥주 제공, ‘포토존 이벤트’ 통해 숙박권도 증정

최고층 21층에 로비와 루프탑 테라스는 시트뷰와 한강일대 바라보는 최고의 조망권

모션베드, 플레이스테이션 등 편안함과 다채로움 갖춘 ‘컴포트 레저룸’도 처음 선봬

신라스테이 삼성 야경 ⓒ호텔신라신라스테이 삼성 야경 ⓒ호텔신라

신라스테이는 한강뷰, 시티뷰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강남의 핵심 입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삼성이 오는 4월 1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전면에는 삼성동 코엑스를 바라보고, 뒷편에는 잠실 종합운동장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입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최고층인 21층에 프런트 데스크와 스카이라운지 로비가 자리잡고 있어 이용하는 고객들이 도심과 한강을 조망하며 체크인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도심속 화려한 야경과 한강 일대를 바라보며 음료와 차,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21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는 신라스테이 삼성의 시그니처로 꼭 방문해야 할 장소다.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신라호텔의 품격 있는 가치를 내세우며 2013년 11월 동탄에 첫 오픈을 시작으로 이번 삼성동은 전국에서는 12번째, 서울에서는 7번째 오픈이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1층 규모에 총 309개의 객실을 갖췄다.


특히 ‘신라스테이 삼성’ 최고층인 21층에는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 코너가 있는 로비 공간으로 꾸며 고객들에게 탁트인 도심을 조망하며 체크인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해 기존 1층에 있어 안내 기능으로만 여겼던 로비의 고정관념을 깼다.


또한 같은 층에 위치한 ‘루프탑 테라스’는 시티뷰와 한강일대 조망이 가능한 곳으로 도심속 화려한 야경 속에서 음료와 생맥주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레저룸’에서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컴포트 레저’ 룸은 객실 안에서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65인치 스마트 TV와 플레이스테이션, 사운드바를 비치했다. 여기에 모션베드를 갖춰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호텔 20층에는 ▲조식‧중식‧석식 뷔페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카페’가 위치해 있으며 ▲최대 9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미팅룸’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 ▲최신식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셀프 세탁과 건조가 가능한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이자 미니멀리즘 대가로 알려진 '피에로 리소니'가 디자인을 담당한 것으로 공간의 효용성과 미적 비례를 추구해 모던한 콘셉트의 깨끗한 호텔 이미지를 추구한다.


특히 객실에 침구류는 5성급 호텔 수준으로 최고급 헝가리산 거위털을 100% 사용, 가볍고 포근해 최적의 숙면환경을 제공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며, 어메니티는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유명한 '아베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 삼성은 오픈을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프로모션’은 4월 한달 간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런치, 디너 뷔페 10% 할인 혜택과 4인 이용 시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호텔 20층에서 화려한 도심을 내려다보며 엄선된 메뉴와 신선한 음식을 특별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최상층인 21층에 위치한 ‘바’에서는 4월 30일까지 1인당 1만원에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다. 21층 실내 바 또는 루프탑 테라스에서 탁 트인 시티뷰와 한강 일대를 조망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오픈 기념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삼성 ▲역삼▲서초 ▲구로 ▲동탄 ▲해운대 ▲제주 ▲울산 ▲천안 9개 호텔에서 5월 17일까지 호텔 로비에 있는 대형 베어 ‘테이’와 함께 인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권, 신라스테이 삼성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