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9-24 00시 기준

확진

23341

사망

393

검사

20782

퇴원

20832

“진심 닿길 소망”…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논란 후 새 앨범으로 복귀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활동 재개를 알렸다.마이크로닷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레이어’(PRAYER) 9월25일 12PM 공개되는 앨범이며 이 앨범에는 제게 주어졌던 지난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여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았다”고 밝혔다.마이크로닷은 특히 앨범 중 ‘책임감’(Responsibilities)라는 곡을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다고 했다. 그는 “조심스럽고 한편으론 고민과 걱정이 많았던 작업 과정이지만 용기를 냈다”면서 “부디 그간의 제 고민과 생각들을 담은 진심이 여러…

오디션스타·아이돌 스타에서 실형까지'..정준영-최종훈의 몰락

가수 정준영과 최종훈이 만취한 여성을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각각 징역 5년과 징역 2년 6개월형이 확정됐다. 오디션 대표 가수 정준영과 FT아일랜드 리더로 승승장구 하던 최종훈이 그야말로 스타에서 범죄자로 나락에 떨어졌다.대법원 2부(주심 박상옥 대법관)는 24일 오전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특수준강간) 등 혐의로 기소된 선고 기일에서 정준영과 최종훈이 제기한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 확정 판결을 내렸다.정준영과 최종훈은 회사원 권모 씨, 연예기획사 전 직원 허모씨, 버닝썬 전 MD 김…

김인규 하이트진로 사장의 아름다운 책임 경영…"소외계층 위한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은 물론, 우리 사회 구성원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착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하이트진로는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에 조화를 이루어 가겠다는 의지를 갖고 2012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을 본격화해왔다.100년 기업을 향해 가고 있는 하이트진로가 매년 이동차량 지원, 취약계층 지원,등 사회 각 분야의 구성원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어르신 및 장애인 이동편의 차량 기증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

롯데 코로나 속 나눔·상생 실천…"헌혈부터 납품대금 조기 지급까지"

◇추석 명절, 파트너사 납품대금 조기 지급해 자금 지원롯데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들의 자금 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납품대금 6000억원을 조기 지급하기로 했다.롯데는 코로나19와 태풍 등으로 한층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트너사들을 돕기 위해 조기 대금지급을 서둘러 결정했다.롯데는 지난 2013년부터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명절을 맞아 파트너사들이 급여 및 상여금 지급 등 자금이 일시적으로 많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납품대금을 조기 지급해왔다.이번 납품대금 조기 지급에는 롯데백화점, 롯데e커머스, 롯데정보통신, 롯데건설, 롯…

“수법 매우 불량”…주진모 해킹·협박한 가족공갈단, 1심서 실형 선고

배우 주진모, 하정우 등 유명 연예인들의 휴대전화를 해킹해 빼낸 자료를 바탕으로 돈을 요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족 일당 중 3명이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았다.서울중앙지법 형사19단독 김성훈 부장판사는 24일 공갈 등 혐의로 기소된 아내 김모(31)씨와 남편 박모(40)씨에게 각 징역 5년과 징역 2년6개월을 선고했다.함께 기소된 김씨의 언니 김모(34)씨에게는 징역 1년4개월에 집행유예 3년, 그의 남편인 문모(40)씨에게는 징역 1년6개월을 선고했다.이들은 동생 김씨의 제안으로 범행에 나선 것으로 조사됐다. 중국동포인 김씨 …

펭수가 국정감사에?…황보 의원 측 "신비주의 지킨다"

EBS의 인기 캐릭터 펭수가 국정감사 참고인으로 지목됐다.24일 정치권에 따르면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는 10월 15일 열릴 한국방송공사와 한국교육방송공사 국정감사에서 성명 미상의 펭수 캐릭터 연기자를 참고인으로 부르는데 합의했다.펭수는 국민의힘 황보승희 의원의 요구에 의해 참고인으로 채택됐다. 황보 의원은 EBS 캐릭터 출연자의 처우를 점검하고 프리랜서인 펭수가 적절한 출연료를 받고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참고인으로 불렀다는 입장이다. 펭수 등 EBS 자체 콘텐츠 사업이 공정한 수익배분 구조를 가지고 있는지 따져보기 위해서라…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