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5-30 10시 기준

확진

11441

사망

269

검사

26298

퇴원

10398

[데일리안 오늘뉴스 종합] '아니다 회견'으로 버틴 윤미향, 오늘부터 '금배지' 단다‧코로나 위기감 커지는 손보업계…엇갈리는 상품별 기상도 등

▲'아니다 회견'으로 버틴 윤미향, 오늘부터 '금배지' 단다-21대 총선에서 비례대표 후보로 당선된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의 신분이 21대 국회 개원일인 30일부터 '국회의원'으로 전환된다. 국회의원이 되면 '회기 중' 체포·구금되지 않는다는 불체포특권을 갖게 된다. 시기는 21대 국회 첫 임시국회가 열리는 내달 5일부터다.▲진중권 "윤미향, '퇴행적 민족주의 선동'에 위안부 운동 악용…사퇴해야"-진보진영 대표 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명예교수가 29일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정의기억연대(정의연) 회계부정의혹에 연루된 혐…

인천서 40대 부동산중개업자 코로나19 양성 판정…누적 확진자 206명

인천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1명이 추가됐다. 30일 인천시에 따르면 계양구에서 부동산 중개소를 운영하는 지역 주민 A(49·여)씨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A씨는 지난 28일 코로나19 증세를 보여 계양구보건소 선별진료소를 찾아 검체 검사를 받았으며 이날 확진 판정을 받아 병원으로 이송됐다.방역 당국은 A씨와 접촉한 가족 3명을 자가격리 조치하고 검체 검사에 들어갔으며, 역학조사를 통해 계양구의 다른 부동산 중개소와의 연관성 등을 확인 중이다.이날 오후 3시 13분 기준 인천지역 코로나19 누적 …

한미모 "배신감" vs 변수미 "허위사실"…성매매 논란 법정으로

BJ 한미모(본명 유아리)가 배드민턴 선수 이용대의 전 부인 변수미를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고소한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변수미 측도 맞대응에 나섰다.한미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해율은 28일 변수미를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성매매 알선과 상습도박 혐의로 고소했다.해율 측은 고소장을 통해 한미모와 엔터테인먼트 대표 A씨 사이의 강압적 성관계가 있었으며, 변수미가 개입돼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 변수미가 상습도박을 하는 과정에서 한미모를 도박장에 감금하고 도박을 돕게 했다는 내용도 고소장에 담았다.해율 측은 "한미모는 변수미 거짓말에 …

“유죄를 받아도 성범죄 의사들은 진료한다”…'스트레이트' 보도

31일 방송되는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에서는 성범죄를 저질러 처벌받아도 의사면허는 취소되지 않고 계속 의료행위를 할 수 있는 현실에 대해 추적 보도한다.​의사들은 성범죄 혐의로 유죄 확정 판결을 받아도 의사면허는 취소되지 않는다. 그러다 보니 성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의사가 계속 환자를 진료하다 또 환자를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르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환자들은 나를 진료하는 의사가 성범죄 전과자인지 아닌지 전혀 알 수 없다.'스트레이트' 취재진은 서울 시내 곳곳에서 성범죄 전과가 있는 상태에서, 또 성범죄로 재판을 받는 상…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