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눈과 입으로 즐기는 벚꽃놀이”…국내 호텔업계, 봄 한정판 식음료 선봬

    [데일리안] 입력 2020.04.03 17:15
    수정 2020.04.03 17:12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시즌 한정 벚꽃 케이크 부터‧애프터눈티 세트까지 ‘풍성’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관광 업계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호텔업계에서는 봄을 만끽하고 즐길수 있는 봄시즌 한정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았다.


예년 이맘 때처럼 흐드러지는 벚꽃 길에서 사진을 찍기는 힘들지만, 눈과 입으로나마 화사한 봄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벚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식음료 메뉴들로나마 대리만족이 가능하다. 국내 호텔별로 마련한 각 벚꽃 테마의 메뉴들을 만나보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체리 블로섬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체리 블로섬 케이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체리 블로섬 케이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체리 블로섬 케이크’를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그랜드 델리의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화사한 화이트와 핑크컬러의 케이크 위로, 페이스트리 셰프가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빚은 수십여 개의 화려한 벚꽃잎 장식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마치 조화인 듯 섬세하지만, 실제 먹을 수 있는 달콤한 버터 크림으로 만들어져 입 안에서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당근을 주 재료로 시트를 만들었다. 베타카로틴은 몸 안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바껴 버터류 같은 지용성 성분과 함께 섭취하면 더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그랜드 델리의 ‘체리 블로섬 케이크’는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자세한 문의는 그랜드 델리를 통해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벚꽃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벚꽃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봄 기운 물씬 풍기는 레드벨벳 ‘벚꽃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는 만개한 벚꽃을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벚꽃 케이크를 출시했다.


벚꽃 케이크는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핑크빛 케이크 위에 꽃 장식이 더해졌다. 마치 케이크 위에 벚꽃의 화사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크림과 촉촉한 시트가 어우러진 레드벨벳 케이크로 출시됐다. 집콕 티타임에 곁들일 달달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벚꽃 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시그니처 디저트는 이달 30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워커필 전화 혹은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서울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JW 메리어트 서울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벚꽃 향기 머금은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핑크빛 벚꽃을 테마로 수제 제작한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200년 전통의 이탈리아 ‘그레지오’ 그룹의 실버웨어 2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체리 블로섬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페이스트리 셰프들이 벚꽃 모양의 장식을 손수 만들어 완성한 다채로운 스위트 디저트 9개가 준비된다.


또한,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세이보리 메뉴 16개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 9종을 비롯해 한국 전통 쌍계차 등 다양한 커피와 티 중 원하는 음료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것은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출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벚꽃을 테마로 한 16종 이상의 디저트부터 한 입 크기의 세이버리까지 풍성하게 구성된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봄날의 서울 전망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를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뷔페 못지않은 풍성한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길 수 있도록 무제한 리필 서비스를 제공한다. 2단 트레이에는 ▲벚꽃 크림치즈 무스, 벚꽃 몽블랑 ▲딸기 콤포트 타틀릿 ▲산딸기 피스타치오 피낭시에 ▲벚꽃 마카롱 등 화사한 봄 컬러를 입은 디저트가 포한된다.


이외에도, 갓 구워낸 ▲홈메이드 체리 스콘과 ▲미니 샌드위치 ▲야채 크레뒤떼 ▲치즈 키슈, 등을 포함한 풍성한 세리버리 또한 맘껏 즐길 수 있다. 곁들이는 티 메뉴로는 TWG의 얼그레이 및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티, 제주산 녹차, 캐머마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의 ‘치어링 체리 블러썸’ 애프터눈 티세트는 오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시 반부터 5시까지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 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남산에서 디저트와 함께 향긋한 차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담음새가 특징인 디저트를 선보여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메뉴는 벚꽃을 닮은 핑크 마들렌부터 이탈리아식 푸딩인 판나 코타, 프랑스 쿠키 중 하나인 랑그드샤 등으로 구성된다. 음료는 차 또는 커피 중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의 호텔동 1층에 위치한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화강암으로 조성돼 있어 중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조성된다. 통유리창으로 돼 있는 벽면은 화사하게 들어오는 자연 채광과 함께 봄의 색을 입어가는 남산의 풍광을 담아낸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계절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제철 재료를 사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목시 서울 인사동 ‘Cherry Blossom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목시 서울 인사동 ‘Cherry Blossom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서울 인사동, 입술로 음미하는 ‘Cherry Blossom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남산이 보이는 루프탑에서 파노라마 뷰를 바라보며 봄의 향기를 품은 나비춤칵테일을 음미할 수 있는 ‘Cherry Blossom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나비도 춤추게 만드는 시그니쳐 벚꽃 칵테일 ‘나비춤’은 히비스커스, 엘더 플라워 그리고 상큼한 복숭아 리큐르가 들어간 청량감 있는 봄 칵테일로 오설록의 벚꽃 블랜딩 티와 함께 어우러져 따뜻한 봄을 여유롭게 즐기기에 매우 좋다.


스텐다드 객실 1박 예약 시 나비춤 칵테일 2잔이 제공되며 수페리어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편하고 안락하게 투숙을 할 수 있다.


목시 인사동 호텔은 언택트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첵인, 첵아웃과 전 객실 모바일 키리스 시스템을 제공하며 모든 투숙 손님 체크인 시 체온측정과 엘리베이터내부 등 공용공간 2-3시간마다 건물전체를 분무소독을 하고 있다.


‘Cherry Blossom 패키지’는 오는 30일까지 봄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