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우리은행, 전 영업점에 감염 예방 칸막이 설치

    [데일리안] 입력 2020.04.02 09:08
    수정 2020.04.02 09:08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우리은행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전국 모든 영업점 고객창구에 투명 칸막이를 설치했다.ⓒ우리은행우리은행이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전국 모든 영업점 고객창구에 투명 칸막이를 설치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이하 코로나19) 확산 속 고객과 직원 보호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전국 모든 영업점 고객창구에 투명 칸막이를 설치했다고 2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 우려가 확대됨에 따라 감염 예방차원에서 대구·경북지역 영업점 고객창구에 설치했던 투명 칸막이를 지난달 말 전국 영업점으로 확대 설치했다. 우리은행은 이번 조치로 고객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우리은행은 고객 보호를 위해 모든 영업점의 코로나19 방역을 강화하고 있다. 방역 전문 업체를 통해 대구·경북·부산지역 및 외국인 밀집지역, 대학교·공항 인근에 위치한 영업점은 매주 단위로 방역하고 있으며, 그밖에 영업점 객장, 창구, 365자동화코너 등은 월 2회 이상 주기적으로 방역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영업점 이용에 고객 불편이 예상되는 만큼 감염 예방을 위해 전사차원에서 다각적 계획을 수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