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휠라 언더웨어, 2021 홀리데이 시즌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 출시


입력 2021.12.08 09:50 수정 2021.12.08 09:50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휠라 언더웨어

휠라 언더웨어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분위기가 가득 담긴 언더웨어 컬렉션 ‘글리츠 앤 글램(Glitz & Glam)’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컬렉션 아이템 전반 레이스 소재나 메탈릭 로고 포인트를 활용해 화려하고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와인·피콕블루·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골드 밴드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용 언더웨어를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들로 구성했다.


우선 ‘트렌디 레이스 브라’는 은은한 광택의 원단에 모던한 레이스를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브래지어 제품이다. 안정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이어 브라로, 날개 부분에 덧대어진 레이스로 착용 시 아름다운 뒷모습 연출이 가능하다.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하고 싶다면 ‘트렌디 레이스 브라렛’을 추천한다. 잔잔하고 모던한 레이스 원단이 가슴을 감싸는 모양으로 부드럽고 유연한 착용감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트렌디 레이스 브리프’와 세트로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 언더웨어와 같은 소재를 사용한 ‘트렌디 남성 드로즈’는 허리 아웃밴드에 골드 컬러의 격자 패턴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돼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며 같은 라인 여성용 언더웨어와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에 좋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올해도 외부보다 실내 활동을 중심으로 한 연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된 가운데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언더웨어인 글리츠 앤 글램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하기 좋은 컬러,디자인으로 구성된데다 커플 속옷으로도 연출 가능한 이번 컬렉션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