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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전산 장애로 1시간여 금융 거래 중단 후 정상화


입력 2022.03.14 13:15 수정 2022.03.14 13:15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은행 이체, ‘신한 쏠’ 등 사용 중단

신한은행 로고

신한은행의 일부 금융서비스가 전산 장애로 한 때 사용이 중단됐다가 복구됐다.


14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부터 약 1시간 20분 동안 신한은행 전산망에 간헐적인 장애가 발생해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전산 장애로 ATM과 온라인을 통한 예금 입출금 및 타 은행 이체, 체크카드 결제 등이 중단됐다. 모바일 서비스인 ‘신한 SOL’도 접속이 제한됐다.


신한은행 측은 주요 서비스 복구를 마치고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다.

이호연 기자 (mico911@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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