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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지마, 'QR코드 AS접수 시스템' 도입…"고객 편의성 강화"


입력 2022.11.30 15:08 수정 2022.11.30 15:0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코지마

코지마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QR코드 AS접수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격 시행에 나섰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한 이 시스템은 AS신청 절차 간소화를 통해 고객에게 코지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코지마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공식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기존 절차를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보다 빠르고 간편한 AS접수 매뉴얼을 갖추게 됐다.


AS간편 접수용 QR코드는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제품 구매 고객도 접수 및 설치가 가능하다.신제품 구매 고객은 제품 설치를 위한 배송 기사 방문 시 스티커형으로 제작된 QR코드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 제품 구매 고객 또한 추후 AS접수 시 방문 기사가 QR코드 스티커를 부착해줄 예정이다.


QR코드를 통한 최초 제품 등록 및 AS접수는 매우 간단하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QR코드를 스캔한 후 로그인해 등록, 접수하면 된다. QR코드로 접속하면 그동안의 접수 이력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QR코드를 통한 AS접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향상을최우선 가치로 삼고 코지마만의 독보적 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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