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스틴, 이커머스 브랜드 '아이누' 런칭…슬로우캣 유산균 등 라인업 공개


입력 2022.12.05 16:30 수정 2022.12.05 16:3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 (주)에스틴/아이누 제품 라인업

반려동물 용품 전문 기업 '(주)에스틴(대표 여운돈)'은 이커머스 브랜드 '아이누(INU)'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에스틴에 따르면 최근 이커머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반려동물 용품을 찾는 수요층 역시 두터워지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의 시간을 천천히, 아이누(INU)'란 슬로건 아래 아이누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에스틴은 지난 1999년 설립 이래 동물병원 전용 제품 개발에 주력하며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러한 업력을 바탕으로 아이누 브랜드 런칭 및 신제품 출시를 단행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누 브랜드의 주요 제품 라인업은 오븐에 천천히 구운 아이누 슬로우베이크드, 육 함량 75% 이상의 반려동물 전용 기능성 핫바(멍핫바·냥핫바) 반려동물 전용 캡슐영양제 슬로우 퍼플·핑크·블루(유산균·관절·인지능력 및 항산화)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특허 받은 유산균과 다섯 가지 건강관리 기능을 갖춘 슬로우캣 고양이 올인원 유산균도 인기다. 이 제품은 고양이 집사들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한 신제품으로 예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에스틴 관계자는 "에스틴은 프론트라인과 하트가드 국내 총판으로 국내에서 처음 기생충 예방약 시장을 선도했다"며 "특허 받은 균주가 함유된 리얼비피더스로 동물병원 유산균 시장을 개척한 전문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