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뗑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팝업 스토어 성료…"색조 라인업 확장"


입력 2023.03.02 13:48 수정 2023.03.02 13:48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마지두마뗑 더현대 서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하고엘앤에프

마뗑킴은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런칭 후 처음으로 진행한 더현대 서울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마뗑킴은 지난 1월 말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마지두마뗑을 본격 론칭하고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 시리즈’ 7종을 순차 공개한데 이어,더현대 서울에서 지난 2월23일부터 3월1일까지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기프트 제공, 구매 인증 시 마뗑킴 토끼 진주 목걸이 기프트 증정 등 현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더욱 많은 주목을 받았다.


오브 시리즈는 마뗑킴 주 고객층인 2030이 일상 속 붓기에 대한 고민이 높다는 점을 겨냥해 출시한 스킨케어 라인이다. ‘붓기 케어’에 전문성을 갖추고 사용이 보다 간편한 제품을 만들고자 투자사 하고엘앤에프와 함께 오랜 개발 및 테스트를 진행한만큼 다양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더욱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마지두마뗑의 첫 제품이기도 한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는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으며 출시 당일 자사몰 기준 단일 제품 기준 3천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붓기 완화 및 리프팅 효과에 초점을 맞춰 단독 개발한 ‘이지-핏 시트’를 적용했다. 이마와 양쪽 볼에 간편하게 붙일 수 있는 3장의 분리형 디자인,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을 수 있는 3중 레이어 구조, 들뜸 없이 얼굴에 밀착하는 탄성력 등을 갖춰 더욱 효과적인 붓기 완화 케어를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뗑킴은 더현대 서울 팝업을 시작으로 올 상반기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단독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점차 확장할 예정이다. 제품 라인업 역시 색조부터 바디까지 확대해나가며 마지두마뗑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마뗑킴 투자사 하고엘앤에프 관계자는 “마지두마뗑 론칭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 오프라인 유통 라인 구축 등까지 다양한 컨설팅과 지원을 통해 마지두마뗑의 성공적인 시작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마뗑킴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다양한 뷰티 라인을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아낌없이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