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동경의 갈비 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늘부터 2월 12일까지 ‘2024 설 특선 명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최근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명절 선물세트는 실속형 선물세트와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이원화되는 추세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선택권을 넓히기 위해 40년 전통의 ‘가마골갈비’, 인기 메뉴 ‘송추갈비’, 깔끔하면서도 담백한 ‘천해염갈비’ 등 대표 메뉴를 중심으로 22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2024 설 특선 명절 선물세트’로 ‘시그니처 선물세트’, ‘스페셜 선물세트’, ‘혼합 선물세트’, ‘돼지구이 선물세트’, ‘특별할인 선물세트’, ‘온가족 명절세트’ 등이 준비됐다.
‘시그니처 선물세트’는 3kg 이상의 대용량 갈비로 구성됐다. 매년 450만 대 이상 판매되는 인기 메뉴 가마골갈비와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송추갈비, 살이 연하고 부드러운 최고급 왕갈비로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스페셜 선물세트’로 소고기 대표 메뉴 가마골갈비, 송추갈비, 천해염갈비, 왕갈비 등이 포함됐다. 고기의 육즙과 양념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혼합 세트’는 송추가마골의 인기메뉴를 조합했다. 가마골갈비와 더홈 불고기로 구성된 ‘가마골 더홈 세트’, 송추갈비와 더홈 불고기로 구성된 ‘송추 더홈 세트’ 등 5종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두툼한 육질의 돼지 목살을 특제소스로 양념한 ‘스페셜 늘품구이 12대’, ‘늘품구이 20대’ 등으로 구성된 ‘돼지구이 선물세트’ 2종과 10만원 이내의 가격으로 온 가족이 한우불고기, 갈비찜, LA 갈비 등을 맛볼 수 있는 ‘온가족 명절세트’ 4종도 만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멤버십 가입 고객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할인 선물세트’의 천해염갈비, LA 갈비, 한돈구이는 최대 35%까지 할인된다. 온라인 택배는 2월 5일(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올 설날에는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갈비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라며 “설 연휴에 소중한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