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두천시, 관광특구서 ‘동두천 맥주 축제’ '보산 카니발'성료


입력 2024.06.04 11:11 수정 2024.06.04 11:23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경기 동두천시는 지난1일 보산동 관광특구에서 개최한 '2024 동두천 맥주 축제'가 3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동두천시 제공

이날 보산동 관광특구 한·미우호의 광장에서는 지역화합축제 ‘제1회 보산 카니발’도 열띤 분위기속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박형덕 동두천시장, 김성원 국회의원, 김승호 동두천시의장, 임상오 도의원 등 주요 내빈 30여 명과 시민들이 참석했다.

ⓒ동두천시 제공

이번 맥주 축제는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무료 맥주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욱 특별했다.


쿠폰 이벤트는 보산동 관광특구 내 상가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맥주 1잔을 교환해 주는 방식으로 상당수 방문객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공연에 앞서 오후 4시 보산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시작으로 동두천 맥주축제, 벼룩시장(플리마켓), 거리(버스킹)공연, 민속놀이 체험 등 다양한 주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두드림뮤직센터 기획공연도 함께 열렸다. 1970년대와 80년대 대중가요를 이끈 가수 ‘전영록’과 ‘최진희’가 출연해 멋진 노래 공연을 선보였으며 래퍼 ‘산이’의 열정적인 무대로 공연이 마무리됐다.


한편 이날 보산동에서 주최한 ‘제1회 보산 카니발’이 맥주축제와 함께 개최됨으로써 축제의 흥을 더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이번 동두천 맥주 축제를 보산동을 대표하는 지역 축제로 만들어 나갈 것이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내실 있는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명근 기자 (omk72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