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마이큐 첫 동반 출격…넷플릭스 일일 예능, 가을맞이 새 단장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입력 2025.10.31 09:11  수정 2025.10.31 09:11

넷플릭스 일일 예능이 새 단장을 통해 막강한 게스트와 강화된 웃음을 장착했다.


31일 넷플릭스는 일일 예능이 새 단장을 마쳤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에 따르면 먼저 각기 다른 감각을 지닌 두 패션 전문가가 셀럽들의 옷장을 탈탈 털어 스타일링에 도전하는 의뢰인 옷장 맞춤 꾸미기 대결 '옷장전쟁​'이 시즌2를 시작한다. 시즌2는 옷 잘 입고 잘 꾸미는 패션 피플들의 옷장을 만나는 시간으로 '옷장전쟁: 패피 옷장털이​'라는 새 이름을 더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책임지는 방송인 김나영을 필두로 모델 김원중이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출연진 라인업도 풍성하다. 김수미, 박소진에 이어 오는 11월 3일 공개되는 3회는 댄서 겸 안무가 권트윈스, 4회는 인플루언서 강희재, 5회는 ITZY 리아가 출연한다. 특히 6회는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출연한다. 김나영, 마이큐의 결혼 후 첫 부부 동반 예능 출연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미친맛집'의 네 번째 시즌은 11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찾아온다. '미친맛집: 한일 맛 교환 심화편'​은 믿고 보는 성시경과 '고독한 미식가'의 '고로상' 마츠시게 유타카가 함께하는 미식 토크 여행이다. 함께 한 미식 토크 여행만큼이나 더 친밀해진 성시경, 마츠시게의 진해진 '맛 티키타카'가 이어진다. 무엇보다도 대중적으로 알려진 음식뿐만 아니라 서로가 잘 몰랐던 한일 양국의 깊은 미식의 세계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두 사람이 직접 한일 음식을 손수 요리하며 깊어진 미식 토크도 선보인다.


'장도바리바리'​는 시즌2 마지막 게스트로 장도연의 절친 이옥섭 감독이 출연한다. 평소 자주 여행을 다니는 돈독한 절친들의 낭만 가득한 파리 여행이 담긴다.


11월 15일 시작하는 시즌3에서는 MC 장도연이 혼자라면 해보지 않았을 여행을 게스트와 함께 도전한다. 이번 여정에는 장도연의 웃음 메이트 양세찬, 대세 이준영, 그리고 에스파 카리나가 합류해 한층 풍성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라이버'는 11월 9일부터 매주 일요일 시즌3 '도라이버: 도라이 해체쇼​'를 시작한다. 시즌1 잃어버린 나사를 찾고 시즌2 잃어버린 핸들을 찾으며 재미를 선사했던 '도라이버'가 이번엔 김숙,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장우영이 각자 주인공 '도라이'가 돼 여태껏 본 적 없었던 본 모습을 목격할 수 있는 '본격 인물 탐구 심화편'을 시작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