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네이버
네이버는 연말을 앞두고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강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강세일'은 신학기, 바캉스, 연말 등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에 진행하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오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가전, 패션, 푸드, 키즈용품 등 70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강세일'에서는 LG전자 퓨리케어 가습기를 비롯해 온풍기, 전기매트 등 겨울철 난방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준비했다. 패딩, 목도리, 장갑 등 방한 패션 상품과 더불어 이불, 러그, 패브릭 소파 등 겨울용 홈데코 상품도 구성했다.
연말 선물로 인기 높은 뷰티 상품으로 ‘산타마리아노벨라’, ‘입생로랑 뷰티’ 등 명품 공식몰만 모은 ‘하이엔드’ 입점 상품을 비롯해, 정관장, 고려은단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네이버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케이크와 트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 특화 상품 역시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강세일에서는 '컬리N마트'를 통해 신선식품과 간편식까지 상품 카테고리를 더욱 강화하고, '연말모임메뉴'와 '겨울간식' 기획전을 통해 홈파티용으로 인기가 높은 간편식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00시에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3종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 전용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강세일 참여 상품에는 상단에 '강세일' 표기가 노출되며, 별도 필터를 제공해 행사 상품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