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페베네, 수능 당일 서울 9개 고사장서 음료 제공


입력 2010.11.18 17:24 수정         김봉철 넷포터

커피전문점 카페베네가 '대한민국 수능생'을 응원하기 위해 18일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서울 주요 지역 수능고사장 입구에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생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

카페베네 측에 의하면, 오전 5시부터 8시 반까지 중곡동 대원여자고등학교, 동국대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경기고등학교, 현대고등학교, 청담고등학교, 반포고등학교, 잠실여자고등학교, 오금고등학교, 가락고등학교 등에서 수험생들에게 카페베네 따뜻한 음료를 제공했다.

이번 수험생 응원 행사는 수능 당일 분위기를 고려해 수능생들에게 카페베네 따뜻한 음료와 수능생들이 추위에서 벗어나 심리적 안정을 찾는데 도움을 주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다. 카페베네 행사 진행 요원들은 현장에서 수험생들이 집중할 수 있도록 자체 홍보 활동은 최소화하고 추위에서만 벗어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카페베네 김동한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카페베네의 이름으로 수험생 응원 행사가 진행되는 것이지만, 홍보에 지나치게 열을 올리다보면 수험생들에게 피해가 갈 수 있는 만큼, 홍보활동은 최소화한 상태에서 파이팅을 기원하는 의미의 커피와 따뜻한 음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카페베네는 이번 행사 진행을 위해 수험생들의 동선과 학부모 및 응원 인파들을 고려해 장소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특히 주변 상권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사전에 장소를 물색하는 등 신중한 태도로 행사를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동한 온라인마케팅 팀장은 “카페베네에서 제공하는 따뜻한 음료와 손난로가 수험생들에게 큰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수능시험이 끝난 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카페베네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봉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