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결´ 쿤토리아 웨딩 화보 촬영..´스파이더맨 키스 도전´


입력 2011.06.24 15:59 수정         손연지 기자 (syj0125@dailian.co.kr)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웨딩 화보 촬영에 임한 닉쿤-빅토리아 커플.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웨딩 화보 촬영에 임한 닉쿤-빅토리아 커플.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닉쿤-빅토리아가 결혼식을 앞두고, 설레는 웨딩 화보 촬영에 임했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닉쿤과 빅토리아는 신랑-신부가 되어 떨리는 마음으로 웨딩 화보를 찍었고, '비주얼 커플'답게 남다른 외모를 뽐내 주위 감탄사가 쏟아졌다.

특히 평소 빅토리아에게 뽀뽀를 받고 싶어 했던 닉쿤은 이 날, 자신의 로망이었던 영화 속 '스파이더맨 키스'를 즉흥적으로 제안해 현장은 진한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됐다.

과연 두 사람이 '첫 키스'가 이루어질 수 있을지, 그리고 두 사람의 웨딩 촬영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났을지는 25일 오후 5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장우-함은정 부부의 캠핑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 특히 이장우의 생을 위해 은정의 생일상 차리기 작전이 펼쳐진다.

또, 김원준-박소현 부부는 신혼집 입주 첫 날 밤 나란히 커플 잠옷으로 갈아입고 동안 유지 비법을 직접 공개하는 등 달콤한 신혼생활을 자랑한다.

손연지 기자 (syj0125@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손연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