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아라, ´롤리폴리´ 티저 영상 공개 ´복고 절정판´


입력 2011.06.24 16:20 수정        
24일 신곡 ´롤리폴리´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는 그룹 ´티아라´. 24일 신곡 ´롤리폴리´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는 그룹 ´티아라´.

그룹 ‘티아라’가 신곡 ‘롤리폴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4일 공개한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당초 ‘롤리폴리’ 티저 영상을 다음 주 월요일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팬들의 요청에 3일 앞당겨 오늘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차은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롤리 폴리’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티아라는 70-80년대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했던 디스코 허슬 춤을 비롯해 다이아몬드 춤, ABC 춤 등 각종 복고댄스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롤리폴리’ 안무를 위해 MBC '영일레븐'을 담당했던 스타 안무가 서병구 씨가 한달간 티아라 멤버들에게 안무를 전수하며 지원사격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더한 기대감을 모은다.

티아라 소속사 측 한 관계자는 "‘롤리폴리’가 20대부터 50대까지 넓은 연령층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티아라 멤버들 역시 ‘롤리폴리’를 국민가요로 만들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고 큰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7월1일 음악방송 컴백무대와 일본 진출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