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성우애드컴, 캠핑족 위한 신간 '좀 놀아본 캠핑' 출간


입력 2014.04.20 12:15 수정 2014.04.20 12:19        스팟뉴스팀

가족들 캠핑장서 할 수 있는 77가지 놀이 소개...동영상도 생생히 담아

신간 좀 놀아본 캠핑. ⓒ성우애드컴 신간 좀 놀아본 캠핑. ⓒ성우애드컴
기업 커뮤티케이션을 대행하는 성우애드컴에서 가족들이 함께 캠핑장에서 할 수 있는 77가지 놀이를 소개한 '좀 놀아본 캠핑'을 최근 출간했다.

이 책은 캠핑장에서 특별한 재료 없이 아버지와 아이가 당장 할 수 있는 77가지 놀이와 31가지 동영상을 담고 있다.

예를 들어 컵라면 용기로 캠핑모자 만들기, 아까시 줄기로 파마하기, 나뭇잎으로 배 만들기, 병뚜껑 윷놀이, 나뭇잎 퍼즐 등 캠핑장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를 이용한 놀이를 생생한 사진과 함께 구성했다.

또한 31가지 놀이에는 QR코드 동영상이 함께 포함 돼 있다.

특히 이 책에 수록된 놀이 방법들은 캠핑장뿐만 아니라 뒷동산, 공원에서도 활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흙, 돌멩이, 나뭇잎만으로 어디에서든지 예능 프로그램에서나 봤을 법한 게임, 놀이 방법을 알려준다.

저자인 곽병관, 임성예씨는 글이 잘 안 풀리면 오밤중에도 텐트를 실어 캠핑장으로 향하는 캠핑 마니아이자 작가 부부이다.

곽씨는 'B형 남자친구', '투사부일체', '로맨틱 아일랜드', '집행자' 등의 영화 각본을 각색했고, 임씨는 SBS 스페셜 '위기의 아이들 ADHD', '난지도의 돌아온 생명', 'TV 동물농장', '아이디어 하우머치'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기획·제작했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언제부터인가 캠핑장이 취객의 소음과 넘쳐나는 쓰레기로 변질된 현실을 비판하며 동시에 캠핑의 본질을 이야기하며 가족들이 함께 캠핑을 통해 '놀이'를 일깨우기를 기대하고 있다.

성우애드컴 관계자는 "이 책은 가족들이 야외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환경이나, 장소에 맞춰 놀이방법을 분류했다"며 "뿐만 아니라 캠핑 요리 재료로 수수께끼를 내고, 한겨울 캠핑장에서도 버리는 폐품으로 온 가족이 땀나게 놀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고 설명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