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OK저축은행, 상반기 공개 채용 실시


입력 2018.02.08 14:24 수정 2018.02.08 14:24        배상철 기자
OK저축은행은 지난 7일부터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7일부터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7일부터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채용규모는 총 80명에서 100여명을 예상하고 있으며 종합금융서비스직군은 30명 내외(리테일,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관리, IT 등), 소비자금융서비스직군 50명 내외(여신, CRM, 채권관리)를 채용할 계획이다.

종합금융서비스직군은 4년제 대학졸업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소비자금융서비스 직군은 고등학교 졸업 또는 2~3년제 대학 졸업자 지원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OK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하면 된다.

통상 금융권은 하반기를 공채시즌으로 해 연 1회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있으나, OK저축은행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정부의 청년 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동조하고자 이번 상반기 공채 외에도 하반기에 한 번 더 공개 채용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에 선발되는 OK저축은행 종합금융서비스직군 신입사원의 경우 초임연봉 조건을 4천만원대(급‧상여, 현금성 복리후생비, 효도펀드지원금 등 포함 시)로 책정하여 저축은행 업계 최고 대우를 보장한다는 설명이다.

앞으로도 OK저축은행은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투자를 계속할 예정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정부의 일자리 정책 추진에 발맞춰 올해 두 번의 채용을 계획했다”며 “저축은행 업계 최고 수준의 대우를 보장하는 만큼 이번 채용에 우수한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상철 기자 (chulch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상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