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우리카드, 업계 최고 수준 포인트 적립 ‘PAYCO우리체크카드’출시


입력 2018.07.16 14:33 수정 2018.07.16 14:47        배근미 기자

전월 실적 및 횟수 제한 없이 1.5% '페이코포인트' 적립…월 최대 1만점

만 17세 이상 페이코 회원 누구나 발급 가능…신상품 출시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기업 NHN페이코와 손을 잡고 간편결제 특화카드 ‘PAYCO우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기업 NHN페이코와 손을 잡고 간편결제 특화카드 ‘PAYCO우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서비스기업 NHN페이코와 손을 잡고 간편결제 특화카드 ‘PAYCO(페이코)우리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카드는 ‘페이코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체크카드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탑재했다. 전월 실적 조건 및 월 적립 횟수에 대한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5%를 ‘페이코포인트’로 월 최대 1만점까지 쌓아준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비자 브랜드로 카드를 발급 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국내 부티크 호텔 숙박 및 F&B 최대 40% 할인, 호텔스닷컴 제휴페이지에서 350 달러 이상 결제 시 50 달러 할인, 진에어 수하물 우선하기 서비스, 국내 26여개 레스토랑 및 펍&라운지 웰컴드링크 및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 상품은 페이코 모바일앱 설치 후 ‘제휴계좌/카드’ 메뉴를 통해 몇 번의 터치만으로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발급 절차가 완료되면 실물카드를 수령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페이코 앱에서 간편하게 등록 및 즉시 이용할 수 있다.

카드는 만 17세 이상 페이코 회원이라면 누구나 발급 받을 수 있다. 다만 후불교통카드 기능의 경우 만 18세 이상이어야 신청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는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카드를 발급받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페이코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기로 했다. 또 출금계좌를 ‘페이코 제휴계좌’ 또는 ‘우리은행 계좌’로 등록한 고객에게는 각각 선착순 5000명과 3000명에게 페이코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지급하고, 올 연말까지 카드의 월 최대 적립한도를 1만5000점으로 높여 5000점의 보너스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급성장하는 간편결제 시장에 발맞춰 업계 최고 수준의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PAYCO우리체크카드’를 선보였다”며 “우리카드는 간편결제 주 이용층인 2030세대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고, PAYCO는 모바일앱 활성화를 통한 결제플랫폼 확장을 통해 양사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