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M마켓, 정체 드러난 갤럭시S20, 플러스 등 사전예약 혜택 반값 할인 제공


입력 2020.02.13 06:00 수정 2020.02.12 15:3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설명 :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사진 설명 :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올해 스마트폰 시장 경쟁의 처음으로 불을 지필 갤럭시S20 시리즈의 본 모습이 드러났다. 미국 샌프란 시스코에서 진행된 삼성 갤럭시 2020 언팩 행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의문과 추측이 남발했던 실제 모습이 밝혀진 것이다. 갤럭시S20 언팩 내용을 살펴보면 갤S20 시리즈는 예상했던 것과 동일하게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세가지 종류로 나뉘어 출시 된다.


이번 신제품의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S20 울트라는 카메라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혁신의 집합체라는 타이틀을 붙여도 과하지 않다. 100배 줌이 가능한 ‘슈퍼 줌’ 기능을 지원해 1억 800만 화소의 고스펙 카메라의 성능을 뒷받침 해주고 있으며 프로급 카메라라는 타이틀이 붙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20은 구글과 협력해 풀 HD급 `구글 듀오` 영상 통화를 지원하며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높은 사양의 게임도 보다 매끄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삼성의 모바일 보안 플랫폼 녹스와 더불어 보안 프로세서를 추가로 탑재해 더욱 안전하게 데이터와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


갤럭시S20 언팩 행사에 앞서 시장 조사 업체인 카운터 포인트 리서치는 지난 7일, “이번 갤럭시S20 시리즈는 2016년 출시 되었던 갤럭시S7 이후 최초로 연간 4천만 대 이상의 출하량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 된다.” 고 언급했다. 한편 색상으로는 이름이 예상과 약간 차이가 난다.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 코스믹 블랙으로 일부 색상은 모델 한정으로 출시 된다.


갤럭시S20의 첫 발걸음이 굉장히 순조로운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전문 사이트인 ‘SM마켓’ 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 혜택으로 사은품 대신 반값 할인을 제공한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갤럭시S20 구매 시 사은품으로 인해 가격에 대한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폭 넓은 반값 할인으로 경제적인 부담을 줄임과 동시에 실용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끔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사은품 역시 지급한다고 전했다. SM마켓 관계자는 “SM마켓에서는 이번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린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기간은 약 2주간 진행되며 문의량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 되기 때문에 빠른 결정을 내리신 후 사전예약을 신청하시는 것이 도움 될 것.” 이라 메시지를 전달했다.


SM마켓에서는 갤럭시S20만 아니라 갤럭시Z플립 판매 역시 진행할 예정이라 덧붙였다. 갤럭시S20 시리즈 사전예약을 비롯해 스마트폰 할인 소식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스마트폰 할인 판매 사이트인 ‘SM마켓’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