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통팔달 교통망과 비즈니스 최적화 ‘금천구 시흥 인피니움타워’ 입주사 모집


입력 2020.03.12 14:06 수정 2020.03.12 14:07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인피니움타워 ⓒ사진제공: 인피니움타워

지식산업센터가 기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널리 알려지며, 배후수요, 교통호재, 미래가치까지 품은 금천구 시흥 ‘인피니움타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인피니움타워는 금천구 시흥동 일원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며, 지하 5층~지상 12층 규모의 도심벤처형 지식산업센터다.


시흥대로에 위치하는 만큼 뛰어난 인프라 혜택과 쾌속 교통망, 풍부한 배후수요 등을 자랑한다.


시흥대로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대로변 스트리트형 금천구 시흥 인피니움타워 지식산업센터는 금천구에 다수의 기업 인프라가 자리하고 있지만 기존 현장들의 노후화로 인해 최첨단 트랜드가 적용된 지식산업센터로 이전을 고려하는 기업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쾌속 교통망 혜택은 인피니움타워의 프리미엄을 더욱 높인다. 1호선 금천구청역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것. 향후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시흥사거리역에서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게 된다. 또 자차 이용 시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로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각종 인프라도 뛰어나다. 홈플러스 옆 골든 블록의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용이한 입지 조건이며, 이밖에 금천구청과 금천 경찰서, 관공서 등 업무 편의 시설까지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돼 있다. 배후수요도 탄탄해 비즈니스 효율성까지 높였으며, 향후 다양한 전문업종 클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3층까지는 근린생활시설과 업무지원 시설로 구성돼 있다.


지상 4층 2개 호실의 경우에는 쾌적한 휴식공간 제공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인 전용 테라스가 있으며 호실별 크기는 10평부터 50평대까지 다양하다.


또한 주차대수는 자체적으로 129대를 주차할 수 있으며 법정대수보다 높은 수치로 입주 근로자 뿐만 아니라 상가 이용 고객까지 주차 가능하다.


특히 11~12층은 업종의 특성을 고려하고 업무 공간의 개방감 확보를 위해 높은 층고 확보로 확장 사용을 가능케 했으며, 공간 효율성에 따른 쾌적한 업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부동산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더블 역세권 입지로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고 쾌속 교통망으로 물류여건 또한 뛰어나다”며 “비즈니스를 위한 교통, 공간설계, 배후수요 등의 환경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흥 지식산업센터 인피니움타워의 경우 입주 기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 덕분에 비즈니스 효율성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며 “시흥사거리역 중심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도시첨단 물류 단지 사업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물류 편의성, 성공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는 다양한 전문업종 클러스터가 구축되면 입주 기업들의 선호도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기업 고객들은 일반 임차인과 달리 장기 임대하는 경우가 많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해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