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손흥민 지목' 봉준호, 코로나19 극복 응원…"힘 합치자"


입력 2020.03.31 17:47 수정 2020.03.31 17:48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봉준호 감독.곽신애 바른손 E&A 대표 페이스북 캡처 봉준호 감독.곽신애 바른손 E&A 대표 페이스북 캡처

봉준호 감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축구선수 손흥민으로부터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받은 봉 감독은 31일 영화 '기생충' 제작사 바른손 E&A의 곽신애 대표 페이스북을 통해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곽 대표는 봉 감독의 응원 영상을 대신 올린 데 대해 "봉 감독은 지난달부터 외부와 연락을 단절하고 은둔 칩거 상태로 시나리오 작업 중이다. 페이스북을 포함한 SNS 계정이 없어서 제게 대신 올려달라며 영상을 보내왔다"고 설명했다.


영상에서 봉 감독은 "평소에 축구 팬으로서 손흥민 선수가 저를 응원 릴레이 다음 주자로 지목해줘서 영광스럽다"며 "지금 한국과 전 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무척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방역의 최전방에서 직접 뛰는 많은 의료진과 공무원, 방역 당국의 많은 분께 가장 먼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보낸다"며 "모두가 힘을 합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완전히 극복하고 거리마다 가게마다 학교, 극장, 공연장, 축구장에 다시 밝은 얼굴로 모여서 서로 악수를 할 수 있는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다음 응원 릴레이 주자로 배철수를 꼽은 봉 감독은 "그분의 목소리를 들으면 세상이 평화로운 일상으로 굴러간다는 느낌이 든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