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코마케팅, 비대면면접으로 역대 최대규모 채용 진행


입력 2020.04.03 14:58 수정 2020.04.03 14:58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사진제공=에코마케팅 ⓒ사진제공=에코마케팅

마케팅 대행사 에코마케팅(대표 김철웅)은 상반기에 역대 최대규모 신규채용에 나선다. 코로나19로 인해 채용시장이 일제히 경색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나온 공고라 더욱 관심을 끈다.


공고에 따르면 에코마케팅은 오는 4월 3일 마케터, 카피라이터의 채용 서류접수를 시작한다. 비대면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은 이달 4월 14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주요 사업 분야인 마케팅 전 직무를 채용하게 된 만큼, 경기침체 우려와는 무관하게 내부적으로 성장성을 크게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예상된다.


인사담당자에 따르면 ‘에코마케팅에서 성장할 수 있는 실력과 잠재성이 있는 지원자는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할 것이며, 회사가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인원은 역대 최대 규모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일찍이 구직자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에코마케팅 채용공고에는 만 3년차 직원의 최고 연봉이 4억 3천만원이라고 밝혀 구직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3월 23일 주주총회에서 김철웅 대표는 "코로나19 등 대외 불확실성이 지속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지금껏 에코마케팅은 불경기에 더 빠르게 성장해왔고, 올해에도 다르지 않다. 오히려 온라인사업은 더 큰 성장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