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학교 개학연기, 공부는 어떻게? 스마트 중등인강 어떠세요


입력 2020.04.03 21:00 수정 2020.04.03 16:48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개학 연기로 인해 전국의 학생들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집에서 하루 종일 지내며 학교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학교에서는 온라인강의 등의 대안을 내놓고 있지만 지역이나 학교, 선생님 별로 그 편차가 크기 때문에 이를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역시 필요한 상태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집에서도 효율적으로 내신관리 및 개학준비를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중학교 공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그 중에서도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밀크T의 ‘짤강’, ‘신개념 액티비티 강좌’가 그 주인공이다.


먼저 짧고 강한 초단기 중등내신 완성 프로그램인 ‘짤강’은 10분 내외로 빠르게 핵심만을 공부할 수 있는 중등인강 콘텐츠다. 중학교 공부는 과목의 내용이 더 심화되는 만큼 중학내신성적 관리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해야 하는 중학생 공부에 적합하다.


‘신개념 액티비티 강좌’의 경우 국어와 영어 수학, 사회/역사, 과학 과목을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 퍼즐이나 암호해독, 비밀코드, 기억, 미로게임 등으로 구성해 중학생들의 공부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는 자연스럽게 공부에 대한 흥미유발이 가능하다.


실제 학습생은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며 신학기 공부를 시작했는데, 부모님이 안 계실 때는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게 된다. 밀크T로 하는 중등인강 공부는 이러한 단점을 줄이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좋다.”고 전했다.


이처럼 개학연기 속 중학교 공부를 돕는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