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안방 1열서 본다


입력 2020.04.06 10:30 수정 2020.04.06 10:30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포스터. ⓒ HJ컬쳐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포스터. ⓒ HJ컬쳐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가 5주년을 맞아 공연 실황 DVD를 출시한다.


'빈센트 반 고흐'는 37년간의 짧지만 강렬한 삶을 살았던 세계적인 화가 '빈센트 반 고흐'와 그의 동생 '테오 반 고흐'가 실제로 주고받은 900여통의 편지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최근 5주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제작사 측은 "그동안 공연 실황 DVD 출시 관련 문의가 쇄도했고, 해외 팬들 또한 오리지널 공연을 보고 싶다는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졌다"며 DVD 출시 이유를 전했다.


총 4개의 CD로 구성된 이번 DVD에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감성이 돋보이는 넘버와 고흐의 명작이 살아 움직이는 무대, 그리고 '빈센트'와 '테오'로 분한 배우들의 연기가 고화질로 생생하게 담겼다.


또한 배우들의 메시지와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된 48페이지 분량의 부클릿도 만나볼 수 있다.


DVD 출시 소식에 관객들의 주문과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관객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 공연의 감동을 집에서 재현할 수 있는 OST나 DVD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듯하다"며 "관객들이 어디에서든 공연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MD를 문화상회를 통해 출시하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빈센트 반 고흐'는 올 하반기 전국 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