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콜센타 파트3’ 음원 발매, 임영웅 ‘데스파시토’ 등 수록


입력 2020.04.24 10:12 수정 2020.04.24 10:14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쇼플레이 ⓒ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파트3 음원이 발매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파느T3’ 음원은 지난 16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TOP7이 부른 곡들이 수록되어있으며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파트3’ 음원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7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영일만 친구’와 ‘질풍가도’를 시작으로 임영웅의 ‘데스파시토’ ‘상사화’, 영탁의 ‘홍시’, 이찬원의 ‘사랑찾아 인생찾아’ ‘공’, 김호중의 ‘희나리’가 수록된다.


또 정동원의 ‘열두 줄’ ‘불효자는 웁니다’, 장민호의 ‘목포행 완행열차’, 김희재의 ‘나를 외치다’, 영탁과 김희재가 함께 부른 ‘꽃’을 포함해 총 13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시청률뿐만 아니라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까지 남다른 조회수를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